사이스타 번역/에피소드 제로

[사이스타 번역] 에피소드 제로 S.E.M 4화

파콧 2023. 7. 26. 12:03

 

 

 

 

 

4화 구르기 시작한 315의 눈

 

 


Episode 01

< 사무소 · 회의실…… >

야마시타 지로 : 하아, 그렇구나. 갑자기 와버렸는데, 아이돌에 대해 여러 가지로 알려줘서 감사합니다.
야마시타 지로 : (예상대로, 이제 막 생긴 사무소 같은데, 비교적 분위기가 좋은 곳일지도…… 하지만, 이야기에 의하면)
야마시타 지로 : (오늘 오디션은 지금 막 끝난 참. 다음 개최는, 가까운 시일 내에…… 인가)
마이타 루이 : ……저기, question해도 될까?
마이타 루이 : 오디션 참가자는, 역시 우리보다 어린 친구들이 많은 거야?
야마무라 켄 : 으-음, 그렇네요. 전체 비율적으로는, 그런 것 같기도……?
마이타 루이 : 어린 친구들은 꽃 같아서 좋지☆ ……하지만, 그것만으로는 부족할 때도 있지 않아?
프로듀서 & 야마무라 켄 : ……그렇게 말씀하시는 건?

 


Episode 02

마이타 루이 : Variety라는 거야! 예를 들면, adult하고 sexy한 image를 client가 요청한다면?
마이타 루이 : 어린 idol 밖에 없으면, 모처럼의 offer를 받을 수 없잖아.
마이타 루이 : 하지만, 우리 같은 사람이 사무소에 있으면, 그럴 때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지도 몰라!
마이타 루이 : 게다가 우리들은, 전직 teacher! 이 career는, 아이돌의 세계에서도 무기가 되지 않을까?
프로듀서 : (학교에서, 많은 사람들과 얘기를 나눠서 그런가. 좀 더 얘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대단한 토크력이다!)
프로듀서 : 두 분의 말씀, 더 듣고 싶어졌습니다! 켄 군, 죄송합니다만……
프로듀서 : 오디션을 재개하고 싶은데, 준비를 부탁해도 될까요?
프로듀서 : 물론, 두 분의 사정이 좋으시다면요…… 어떠신가요?
야마시타 지로 : ……어. 그건, 지금부터 오디션을 보겠다는 건가요?
마이타 루이 : 하자 하자! 둘 다, 사정은 no problem☆
마이타 루이 : 미스터 야마시타, 이건 big chance라구. 우리만을 위해 준비된, 특별 오디션이야!
마이타 루이 : Hurry, hurry! 미스터 하자마에게 call해서, 불러야 해!
야마시타 지로 : 어? 그, 그래. 그러니까, 스마트폰 스마트폰……. 음?

 



Episode 03

미치오의 아버지 : 흐음, 그렇군……. 갑자기 교직을 그만둔다는 그 이유는 알겠다.
미치오의 아버지 : 언뜻 보기엔, 엉뚱한 행동일지도 모른다. 하지만 결론적으로, 나는 너에게 찬동한다.
하자마 미치오 : ………….
미치오의 아버지 : 네가 설명한 대로, 아이돌이라는 존재는, 젊은이들에게 다가가기 쉬우며 좋은 교육자가 될 수도 있을 법하다.
하자마 미치오 : 네. 아이돌의 언행은 우호적으로 받아들여져 그들의 생활에 꿈이나 목표에 영향을 미칩니다.
하자마 미치오 : 물론, 제가 그런 아이돌이 금방 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. 하지만……
하자마 미치오 : 젊은이들을 이끌기 위해, 교사 시절과 마찬가지로, 아낌없이 노력할 것입니다.
미치오의 아버지 : 그렇군……. 미치오의 성적표는 매번 우수로 가득했다.
미치오의 아버지 : 어렸을 때도, 앞으로도. 너는, 아주 성실하고 자랑스러운 아들이다.
미치오의 아버지 : 부모로서, 또 교사로서 단언하지. 그 성실함은 어디에 가더라도 빛나는 힘이다.
미치오의 아버지 : 네 안에 있는 새로운 이상의 교육자상을 마주해라.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말고, 나아가거라!
하자마 미치오 : 네. ……감사합니다, 아버지.

 



Episode 04

야마시타 지로 : (하자마 씨에게서 사진이 도착했네. 어느새……. 어, 뭐야 이거)
야마시타 지로 : (모든 사진에 이상한 포즈의 하자마 씨가 찍혀있어. ……저 사람, 또 뭔가가 생각난 건가?)
프로듀서 : 왜 그러신가요?
마이타 루이 : Sorry, 실은 우리와 함께 또 한 명, 아이돌을 목표로 하는 friend가 있거든.
마이타 루이 : 지금 바로 그를 부를 테니까, 오디션은 wait a moment, please☆
프로듀서 : 괜찮습니다! 저희야말로, 갑작스러운 상담을 해서 죄송합니다.
야마시타 지로 : 잠깐만, 루이. 이 사진 좀 같이 봐줄래?
마이타 루이 : Wow! 미스터 하자마, mysterious! 여기에 적혀있는 게, 이 사진과 포즈의 설명인가?
야마시타 지로 : 「지난번의 과제였던, 『심사원의 인상에 남는 어필』에 대해서, 나름대로 생각해 봤다」
야마시타 지로 : 「우리의 정열을, 말로만이 아니라 시각적으로 표현해서 포즈로 전달하면 어떻겠나」
야마시타 지로 : 「이름하여, 『정열의 포즈』」……라고, 이거 또 직구적인 이름이네.
마이타 루이 : 좋네, 다 같이 포즈를 취하는 거 재밌을 것 같아! 나, WAKUWAKU 하기 시작했어.
야마시타 지로 : 루이는 아직 세이프겠지만……. 아저씨들이 갑자기 포즈를 정하다니, 비일상감이 있어서 무섭지 않아?
야마시타 지로 : 그러니까, 임팩트는 줄 수 있을까……? 아, 일단 전화해야지. 전화…….

 



Epsiode 05

하자마 미치오 : 그 어느 때 이상으로, 열심히 해야겠군. 마이타 군, 야마시타 군과 함께.
하자마 미치오 : ……야마시타 군에게서? 그런가, 내가 보낸 사진에 대한 건가.
하자마 미치오 : 여보세…….
야마시타 지로 : 앗, 여보세요, 하자마 씨? 저~, 말했던 용무는 끝났나요?
야마시타 지로 : 죄송하지만, 빨리 이쪽으로 와줬으면 합니다.
하자마 미치오 : 알겠다, 지금 있는 곳을 알려줘. 그곳에서, 그 포즈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듣도록 하지.
하자마 미치오 : 오디션이나 아이돌에 거는 3명의 정열이 한눈에 전해지도록, 나 나름대로 연구한……
야마시타 지로 : 봤습니다. 아니, 지금은 그런 얘기할 때가 아니라……
마이타 루이 : 우리들의 오디션이 결정되었어!
마이타 루이 : 게다가, 참가자는 우리들 only. 심사원에게 many many 어필할 수 있어!
마이타 루이 : 날짜는 today & now☆ 그러니까, 서둘러 come on, 315 프로덕션으로!

 


Episode 06

하자마 미치오 : ……스으, 하아, 스으…….
프로듀서 : 정말로 괜찮으신가요? 급하게 오신 것 같고, 숨을 가다듬으실 때까지, 오디션 개시를 늦춰도……
하자마 미치오 : ……아니다. 호흡은 곧 돌아온다. 문제없어.
하자마 미치오 : 그렇지 않아도 내 도착이 늦어졌기에,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는 않다.
하자마 미치오 : 그만큼 우리들을 어필하는 시간으로 사용하게 해줬으면 한다. ……시작해도 될까.
프로듀서 : ……알겠습니다. 켄 군, 시작하죠!
야마무라 켄 : 그렇다면 여러분 오디션 회장으로 안내해 드릴게요.
하자마 미치오 : ……미안하다. 바로 달려왔으나, 오는 내내 정체와 지연에 걸려버렸다. 도중부터 달렸지만, 그래도……
마이타 루이 : Oh, 미스터 하자마. 그 얘기, 오디션에서도 하지 않을래?
마이타 루이 : 여기까지 running 해왔다고 말하면, 우리들이 tough하다는 걸 어필할 수 있어!
하자마 미치오 : ……고맙다.
하자마 미치오 : 내가 오늘 이곳에 서 있을 수 있는 건, 너희와 같은 동료가 있어준 덕분이다.
야마시타 지로 : 하자마 씨, 오디션은 이제 시작이라구요. 감사는 합격을 받은 후에 해주세요.
마이타 루이 : Alright, 이번에야말로 합격할 거야! 왜냐하면 우리들에겐 new weapon이 있으니까☆

 



Episode 07

< 오디션 회장 >

프로듀서 : 여러분, 같은 학교에서 교사를 하셨었군요. 먼저 자기소개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프로듀서 : 그럼 이번에는 한 분씩, 아이돌을 지망하는 이유를 알려주세요.
하자마 미치오 : 젊은이들에게, 면학에 대한 의욕을 싹트게 하기 위해서입니다.
하자마 미치오 : 지금까지는 교사로서, 그 노력을 계속해왔습니다. 그러나, 그런 정론적인 방법으로는……
마이타 루이 : 나는 미스터 하자마에게 권유받아서☆ 엄청 exciting이라고 생각해서, 그날 바로……
야마시타 지로 : ……그리고 그 얘기를 듣고, 아이돌 세계에서의 큰돈의 꿈을 꾸어 버렸습니다. 그냥, 하다 보면……
야마시타 지로 : (……지금까지의 오디션에서도, 이렇게 계속해서, 열의를 호소해 왔다)
야마시타 지로 : (그 결과, 10연패. 전부 불합격. ……루이는, 저렇게 말했지만)
야마시타 지로 : (이번에 안 되었을 때의 일도 생각해 봐야겠네)
프로듀서 : 말씀, 감사합니다! 그럼, 이상으로 괜찮으신가요?
하자마 미치오 : ……아니요. 우리들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, 아직 한 가지, 봐주셨으면 하는 것이 있습니다.
하자마 미치오 : 둘 다, 준비는 된 것 같군.

 



Episode 08

마이타 루이 : OK! 그 포즈구나☆ Stand up, 미스터 야마시타!
야마시타 지로 : (…………. 그, 이상한 포즈)
야마시타 지로 : (하자마 씨도, 루이도, 엄청 진지하고 요란스럽게 할 셈이네…… 하하)
하자마 미치오 : 이것이 우리들이 아이돌로서 다짐하는 정열입니다! ……마이타 군, 야마시타 군, 간다!
하자마 미치오 : 정열의 포즈!!
야마시타 지로 : (……이걸로 잘 될지 어떨지, 소극적인 관점인 나는 잘 모르겠지만. 이 사람에게는……)
야마시타 지로 : (하자마 씨의 터무니없이 불굴한 정신. 루이의 어떤 때든, 무엇이든 즐기는 마음)
야마시타 지로 : (그리고 덤으로, 꼴사나운 나의 도박. 우리 셋의 전부가, 지금까지의 모든 것이 모여 있어)
야마시타 지로 : (그러니까…… 부탁한다. 둘을 위해서라도, 반응이 좋기를)

 


Episode 09

야마무라 켄 : 대, 대단해……. 세 분에게서, 마음이 떨리는 듯한 기백을 느끼지 않으셨나요, 프로듀서 씨!
프로듀서 : 네. 지금 포즈는, 스테이지 위에서도 눈길을 끌지도……!
프로듀서 : 본격적인 아이돌 활동이 시작되면, 그런 퍼포먼스도 생각해 봅시다!
야마무라 켄 : 여러분,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! 오디션, 합격입니다!
야마시타 지로 : 어……? 합격? 정말로?
마이타 루이 : HYAHHO--! 앗싸~~~!
마이타 루이 : 해냈다구! 우리 세 명이서 아이돌이 되는 거야!
하자마 미치오 : 합격…… 우리들이. 그렇구나…… 해낸 건가.
프로듀서 : 네! 여러분이, 열정적이고 익사이팅하고 꿈이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.
프로듀서 : 315 프로덕션이, 전력으로 서포트하겠습니다! 앞으로, 잘 부탁드립니다!
마이타 루이 : Oh…… thanks a lot, 프로듀서 쨩!

 



Episode 10

마이타 루이 : 앞으로 우리들을 잘 부탁해☆ 그래, 바로 LINK 교환하자!
마이타 루이 : 자, 이게 내 ID♪
프로듀서 : 루이 씨, 멋진 프로필 사진이네요! 바다를 좋아하시나요?
마이타 루이 : Yes! 바다에서 서핑하는 걸 좋아해. Friends랑 가는 스키나 스노우보드, BBQ도 정말 좋아해.
마이타 루이 : 거기에, 오늘부터 너도 join하는 거야☆
마이타 루이 : 우리들의 가능성에 걸고서, chance를 준 새로운 buddy니까!
야마시타 지로 : 그렇네…… 저기~, 너는 정말 행운의 신 아니야?
야마시타 지로 : 그날, 말을 맞췄을 때처럼, 우리들의 빛나는 미래도 이미 보인다거나…….
하자마 미치오 : 그걸 현실로 만들 수 있을지 어떨지는, 우리들의 향후 노력 나름이다, 야마시타 군.
하자마 미치오 : ……마이타 군도 말했지만, 아이돌의 세계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.
하자마 미치오 : 우리들은 꿈을 실현할 때까지, 전력을 다할 셈이다.
하자마 미치오 : 프로듀서인 너의 면밀한 지시와 아이돌에 관한 지도 편달을 기대하고 있겠다.
야마시타 지로 : ……라고, 이 사람이 말했지만. 아저씨들…… 특히 나는, 이제 젊지 않으니까.
야마시타 지로 : 방금 말했던 「전력 서포트」도 약속한 대로, 잘 부탁할게?